수요일, 1월 14, 2026
HomeDaily NewsBeauty모다모다, 中 코스트코서 조기 품절… 'K-새치케어' 저력 입증

모다모다, 中 코스트코서 조기 품절… ‘K-새치케어’ 저력 입증

토탈 헤어케어 브랜드 모다모다(대표 배형진)가 중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입점과 동시에 조기 품절 대란으로 리오더가 이어지고 있다.

모다모다는 최근 중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하며 K-새치케어의 본격적인 글로벌 확장에 나섰다. 중국 시장에 선보인 제품은 국내 코스트코 입점 이후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한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 대용량 단독 구성이다.

모다모다의 10년 연구가 집약된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은 폴리페놀 기반의 자연 갈변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별도의 염색 과정 없이 일상적인 샴푸 사용만으로도 자연스러운 새치 커버가 가능하다.

염색에 대한 부담과 두피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으로, 유럽 CPNP 등록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획득 등 글로벌 인증을 통해 안전성 또한 공식적으로 입증받았다.

이번 중국 코스트코 입점은 새치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지 소비자 니즈와 대용량·품질 중심의 소비 성향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추진됐다. 앞서 모다모다는 국내 코스트코 입점을 통해 대용량 제품에 대한 수요와 지속 사용 가능성을 이미 검증한 바 있다.

모다모다 현지 유통망 관계자에 따르면 입점 직후부터 간편한 사용 방식과 안전성이 강조된 제품 특성이 코스트코 고객층의 수요와 맞물리며 조기 품절과 함께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 단순 염색 제품을 넘어 ‘일상 속 새치 관리 솔루션’으로서의 제품 철학이 현지 소비자들에게도 자연스럽게 전달되고 있다는 평가다.

모다모다 배형진 대표는 “중국 코스트코 입점 이후 해외 각지에서 제품 문의가 꾸준히 발생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자연 갈변 새치케어 기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것을 체감하고 있다”며, “2월에는 미국까지 진출을 확대하며 신뢰와 효과를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헤어케어 솔루션으로 글로벌 새치케어 시장에서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10은 폴리페놀 성분에 마이크로 버블 시스템 공법을 적용해 새치 커버 시간을 단축시킨 3세대 제품이다. 1, 2, 4 THB 무첨가는 물론, 10종 이상의 자연 유래 추출물을 첨가해 안전성과 커버 지속력을 높인 포뮬러로 모다모다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