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0월 16, 2025
HomeDaily NewsBeauty모던 브리티시 그루밍 브랜드 '히스', 여름철 필수 그루밍 아이템 제안

모던 브리티시 그루밍 브랜드 ‘히스’, 여름철 필수 그루밍 아이템 제안

2017년 영국에서 탄생한 ‘히스’는 클래식한 브리티시 그린 컬러의 패키지, 남성적이면서도 세련된 향,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춰 편리한 사용감을 갖춘 모던 브리티시 그루밍 브랜드다. ‘히스’에서는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땀나고 더운 여름철에도 간편하게 젠틀함을 지킬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헤어&바디워시는 ‘히스’의 대표적인 제품이자 여름철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히스’의 헤어&바디워시는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테니스를 친 후 기분 좋게 샤워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 없는 것에 아쉬움을 느껴 직접 만들게 되었다고 한다.

올인원 제품은 헤어와 바디에 동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지만 모발과 피부의 특성에 맞춰 섬세하게 관리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히스’의 헤어&바디워시는 바로 그런 단점을 보완하면서 세정력과 보습력을 동시에 갖추고 남성적이면서 세련된 우디 그린 향으로 매력적인 제품이다. 땀을 많이 흘려 샤워가 잦은 여름철, 운동 후 간단한 샤워 시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면서 세련된 제품을 찾고 있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히스’의 페이스워시 또한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데 아일랜드 화산에서 채취한 화산재 성분이 들어있어, 강력한 각질 및 유분제거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여름철 피지와 각질로 고민인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환경에 유해한 마이크로 비즈 대신 천연 화산재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도 부담이 없고, 환경도 지키는 착한 제품. 각질 관리를 위해 주 2~3회 정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히스’는 현재 ‘히스’ 스토어팜, 무신사, SSG.COM 등의 온라인 스토어 및 서울시내 남성 편집숍 시리즈코너, 에피그램, 샌프란시스코 마켓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판매처는 앞으로 계속 확장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