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롯데월드몰에 ‘찍는 맛’이 있는 SNS 핫플 등장

롯데월드몰에 ‘찍는 맛’이 있는 SNS 핫플 등장

롯데월드몰이 7월 17일(金) 6층에 브런치 전문 ‘세상의 모든 아침 forME’를 오픈한다. 150여 석 규모로 문을 열 이번 매장은 2030 여성 고객들에게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특색 있는 인테리어로 인생샷을 건지는 재미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세상의 모든 아침 forME’는 여의도 등에 위치한 인스타그램 뷰 맛집 ‘세상의 모든 아침’의 새로운 콘셉트 공간이다. 기존 매장과 다르게 그린 등 다양한 색채를 이용하여 생동감을 더한다. 또 플라워 등 식물을 매장에 비치하여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8만 8천 건에 달하는 ‘세상의 모든 아침’은 롯데월드몰에서 새로운 매장 연출을 하며 SNS 흥행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고객들은 바게트 프렌치 토스트, 크리스피 치킨&와플 등 다양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브런치 외에도 파스타, 스테이크 등과 함께 커피와 와인 등 음료도 마련된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픈 당일 식사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2인 식사권, 피자 교환권 등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또 오는 8월 31일(月)까지는 매장 인테리어 또는 메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한 잔을 선사한다.

롯데자산개발 리싱2팀 김재윤 팀장은 “코로나로 지쳐있는 고객들이 맛있는 음식과 함께 인테리어를 감상하며 기분 전환할 수 있는 매장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SNS에서 보다 많은 쇼핑몰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인스타그래머블 플레이스(Instagramable place)’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