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21, 2025
Home미분류네파,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C-TR 3.0 팝업 스토어’ 오픈

네파,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C-TR 3.0 팝업 스토어’ 오픈

올 SS 시즌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네파가 오는 2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C-TR 3.0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새롭게 런칭한 C-TR 3.0 라인을 소개하고 ‘요즘 아웃도어’로 변화하고 있는 새로워진 네파의 모습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브랜드와 스토어가 리사이클링을 통해 지속 가능하게 거듭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턴 오버 네파(Turn Over NEPA)’를 콘셉트로 재활용 소재와 유니크한 집기류를 통해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네파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C-TR 3.0 라인의 대표 제품들을 통해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실용적인 기능성과 힙한 감성의 디자인을 갖춘 아노락 시리즈부터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시리즈까지, 자연과 도심을 넘나드는 유틸리티 아웃도어를 제안하는 C-TR 3.0 라인의 특성을 담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네파 영업본부장 이석용 상무는 “네파의 변화된 모습과 새롭게 런칭한 C-TR 3.0 라인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며,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외에도 추가적으로 C-TR 3.0 라인 소개를 위한 팝업스토어를 계획하고 있으니 요즘 아웃도어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네파가 이번 2021년 SS 시즌 새롭게 선보인 C-TR 3.0은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자연과 도심을 넘나드는 유틸리티 아웃도어라는 새로운 포지셔닝을 제안하는 라인이다. 기존 아웃도어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세련된 실루엣과 뉴트럴 컬러에 힙합 감성이 물씬 풍기는 아노락, 조거팬츠, 레인코트에 방수 및 방풍 재킷, 트랙수트 등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