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글로벌(대표 이승재)은 지난 6월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웨어 브랜드 CNN(씨엔엔)의 ‘City Hike Collection’을 온라인을 통해 첫 선을 보였다.
글로벌 No.1 뉴스미디어인 CNN을 라이선스로 전개하고 있는 스톤글로벌은 ‘패션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는 미션으로 2020년에 데상트 출신의 이승재 대표가 설립했다.
2020년 12월에는 CNN과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스톤글로벌은 이번에 온라인을 통해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웨어(Urban Activity Life Wear)를 콘셉트로 한 CNN Apparel 라인을 런칭하게 된 것.

캡슐 프로젝트로 선보이는 ‘City Hike Collection’은 기온이 높은 여름철 활동을 위해 몸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유지시켜주는 흡습 속건 기능성뿐만 아니라, 도시 활동에 최적화된 높은 내구성까지 갖춘 듀라시리즈(Dura-Series) 소재가 특징이다.
또한 CNN이 선정한 2021년에 꼭 가봐야 할 21개 여행지 중 하나인 하와이 카우이 섬에 자리한 ‘NAPALI’ STATE PARK가 가진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CNN Apparel 만의 세련된 제품으로 표현해 힐링이 가능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컬렉션으로 눈길을 끈다.
이번 ‘City Hike Collection’ 출시를 기념해 자사몰(www.cnn-apparel.com)을 알리기 위한 컬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무신사에서는 리뷰 이벤트를 통해 컬렉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통 전략은 자사몰과 무신사 등 온라인 마켓에서 먼저 선보인 후, 향후 프리미엄 백화점과 쇼핑몰, 가두 상권 등 오프라인 매장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승재 대표는 “어번 액티비티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은 대도시 핵심 상권부터 차근차근 매장을 열어 내실 있게 운영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함께 쌓아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8월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전개하는 CNN은 F/W시즌 본격적으로 선보일 메인 컬렉션에 어번액티비티 라이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다양한 패션 니즈를 담아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해 제안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