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공놀이 즐기는 도그 아트워크 담아낸 ‘볼 콜렉션’ 공개

0
178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공놀이를 즐기는 도그 아트워크를 유쾌하게 담아낸 ‘볼 콜렉션(Ball Collection)’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볼 콜렉션은 비욘드클로젯의 아이코닉한 도그 아트워크를 새롭게 재해석하고, 새로운 도그 아트워크가 테니스, 골프, 볼링 등 공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위트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볼 콜렉션은 티셔츠와 셔츠, 숏 팬츠, 볼캡, 가방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클래식한 피케이 티셔츠는 오버 사이즈로 제작하여 현대적 감성을 더했으며, 그래픽 티셔츠는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가벼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오픈 카라 셔츠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실현한 아이템으로 주목할 만하다. 또 유니크한 넥 라인의 모크넥 티셔츠는 숏 팬츠도 함께 출시되어 셋업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 리얼웨이는 물론, 운동할 때도 무리 없이 입을 수 있는 발수 기능의 숏팬츠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액세서리 라인도 선보였다.  테니스 하는 도그 아트워크를 자수로 담아낸 볼캡과 토트백, 크로스백, 백팩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백, 그리고 오버사이즈 토트백도 출시됐다. 볼 컬렉션은 모두 유니섹스로 선보여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볼 콜렉션은 5월 29일(금)부터 두타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 및 제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볼 컬렉션은 이번 여름 남자 트렌드 아이템인 숏팬츠와 피케이 티셔츠, 미니백 등 남성들이 주목할 만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비욘드클로젯의 볼 콜렉션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태용 디자이너는 최근 패션 유튜브 채널 ‘이패션 어태용’을 오픈하여 다양한 패션 정보 및 트렌드를 공유하며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