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0월 5, 2025
Home미분류플래그십스토어 프레이트(FR8IGHT), 온ㆍ오프라인 채널 강화

플래그십스토어 프레이트(FR8IGHT), 온ㆍ오프라인 채널 강화

라이어트(대표 이동기)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프레이트(FR8IGHT)가 2월 24일 현대 목동점에 오픈했다.

프레이트(FR8IGHT)는 자사 브랜드 ‘이스트로그’와 ‘언어펙티드’로 구성된 플래그십스토어로 2015년도에 런칭하였으며 작년 2월 더 현대 서울에 오픈하면서 처음으로 백화점 유통에 진출했다.

헤비 아우터 품목이 강세인 ‘이스트로그’의 매출 신장이 돋보이며 대구점에 이어 목동점을 오픈하는 등 남성 패션 카테고리의 첫 신규 브랜드임에 불구하고 빠르게 매장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11월 리뉴얼 된 자사몰을 선보이면서 유통과 기존 온라인을 동시에 강화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다양한 타브랜드와의 협업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작년 FW시즌 자사브랜드 이스트로그와 뉴발란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Hiking Club’을 성공적으로 런칭, 올 S/S시즌에도 연이어 출시한다. 언어펙티드는 시계 브랜드 지샥과 함께한 컬렉션을 준비하였으며 매 시즌별로 기획한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재밌는 프로젝트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22S/S 신상 익스클루시브 제품과 출시 당일 솔드아웃을 기록했던 이스트로그 레더재킷을 오프라인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레이트는 직영점 신사점과 더 현대 서울점, 현대백화점 대구점, 목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하반기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추가로 오픈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