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20, 2025
Home미분류그립 라이브 방송, 유튜버 도티ㆍ대도서관 진행

그립 라이브 방송, 유튜버 도티ㆍ대도서관 진행

급속도로 성장하는 국내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다양한 기업들이 치열하게 경쟁하는 가운데,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라이브 커머스 시장으로 속속 진출하고 있다.

그립(대표 김한나)은 DIA TV 파트너 대도서관과 236만 명의 구독자로 국내 게임 채널 구독자 순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도티 두 명의 대형 유투버와 함께 3월 중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대도서관은 3월 14일 맥심 티오피 제품을 그립 전속 그리퍼 마삐언니 채널에서 초특가에 판매한다. 첫 그립 도전기인 만큼, ‘우당탕탕 그립 체험기’ 콘셉트로 진행될 이번 라이브에서는 대도서관만의 입담과 함께 퀴즈 등 다양한 게임, 경품이 준비되어있다.

도티 또한 3월을 시작으로, 그립에서 꾸준히 활동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도티만의 크리에이티브가 가득한 오리지널 소통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국내 대표 크리에이터로서 전화 연결을 통한 고민 해결, 쓸모없지만 예쁜 선물 소개하기 등을 통해 시청자들이 라이브 방송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올 1분기에만 그립에서 배우 최정윤, 가수 트루디, 유튜버 비니, 쥬니, 밍찌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이 방송을 시작했다. 인플루언서들의 이러한 움직임은, 최근 성장세가 가파른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 우선적으로

진출하여 경쟁력을 갖추기 위함으로 해석된다. 또한 기존에 활약하던 채널과 동일하게 콘텐츠적 재미를 줄 수 있고,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플루언서들에게 익숙한 구조이다.

그립 관계자는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인플루언서를 확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