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0월 5, 2025
Home미분류K애슬레저 리딩브랜드 안다르, ‘봄날의 운동 기획전’ 열어 '봄심저격'

K애슬레저 리딩브랜드 안다르, ‘봄날의 운동 기획전’ 열어 ‘봄심저격’

K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봄운동을 결심한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27일까지 ‘봄날의 운동 기획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안다르는 세계 최대 섬유기업 라이크라컴퍼니와 국내 패션브랜드 단독으로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며 차별화된 원사를 사용해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난 2022년 S/S 시즌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안다르 신상 라인업은 운동 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쾌적함을 극대화 시킨 기능성 원단과 근육의 미세한 움직임까지 잡아주는 패턴으로 요가ㆍ필라테스 웨어로 최적의 시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원마일웨어가 대세로 자리잡으며 일상에서도 스포티한 코디로도 손색이 없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안다르는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봄날의 운동 기획전’을 진행한다. 레깅스, 크롭탑, 티셔츠 등 베이직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획전 SET 및 일교차가 큰 환절기 날씨를 대비한 봄 아우터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4월 3일까지 안다르 제품을 착용하고 운동하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총 100명을 추첨해 안다르 공식 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선물로 제공한다.

안다르 관계자는 “K애슬레저 리딩 브랜드인 안다르의 ‘편안한 패션’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신제품을 통해 애슬레저의 본질을 경험해보기를 보기를 바란다”며, “봄운동을 시작하려는 소비자들의 움츠렸던 몸을 깨워주고자 시작한 이번 기획전은 초반부터 뜨거운 성원을 받으며 특히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의 확산세가 엄청나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최근 안다르는 탁월한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대표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를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신규 컬러 5종(포레스트 마린, 티그린, 슬레이트 그레이, 브릭레드, 테라코타 핑크)을 추가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라이크라® 스포츠 블랙라벨’ 인증을 받은 안다르의 시그니처 레깅스 라인 아이템인 만큼, 근육을 탄탄하게 잡아주면서도 몸을 조이지 않는 텐션감으로 요가, 필라테스는 물론 피트니스까지 다양한 운동에 적합하다.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잡은 슬림한 실루엣의 신상 ‘리브드 셋업’도 선보였다. 신제품은 프리미엄 립브 패턴 원단을 피부에 닿는 안쪽 면까지 섬세한 리브드 패턴 공정을 거쳐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구현했다. 상의 크롭탑, 하의 5부 바이커 쇼츠로 구성돼, 맨투맨 티 등과 매치하면 도심 속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데일리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유니크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비 프리 트위스트백’을 출시하여 운동을 부르는 ‘봄심저격’ 라인업을 완성했다. ‘비 프리 트위스트백’은 편안한 착용감과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비 프리(be-free)’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견갑골의 위치를 피하여 세밀하게 설계한 트위스트백 디자인을 통해 기존 더블 스트랩 제품 특유의 어깨 눌림, 끈 꼬임 등 배김 현상을 최소화해 완벽한 편안함을 선사해 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