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19, 2025
Home미분류마이리틀셰프, 부엉이 돈가스와 두 번째 협업 '한정판 상품 판매'

마이리틀셰프, 부엉이 돈가스와 두 번째 협업 ‘한정판 상품 판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프리미엄 돈가스 브랜드 부엉이 돈가스(대표 유전균)와 함께 부엉이 돈가스 신제품을 바탕으로 한 제휴 이벤트를 다음 달까지 전개한다.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서비스 만 6년 동안 총 다운로드 200만 이상을 기록하며 다양한 캐주얼 게이머들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마이리틀셰프에는 총 55개의 레스토랑이 포함되어 있으며, 클래식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티하우스‘가 이번에 업데이트 되었다.

다음 달 중순까지 펼쳐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마이리틀셰프 내 오픈된 부엉이 돈가스 오브젝트 통해서 부엉이 돈가스 신제품을 선착순 500명에 한해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부엉이돈가스의 모든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오직 마이리틀셰프에서만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기간 내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펼쳐치는 스페셜 셰프미션, 세계 셰프 대회를 실시하여 추첨을 통해 부엉이 돈가스 신제품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마이리틀셰프의 라이브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이봉희 프로덕트 매니저는, “지난해 부엉이 돈가스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유저분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부엉이 돈가스와의 두 번째 협업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를 통해 마이리틀셰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2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 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상반기 유저들의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위해 다양한 협업에 주력할 계획이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자세한 사항을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