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9월 9, 2025
HomeDaily NewsLifestyle원그로브, ‘브릭샌드’·'무탠다드'·'샤오미 등' 신규 브랜드 대거 오픈

원그로브, ‘브릭샌드’·’무탠다드’·’샤오미 등’ 신규 브랜드 대거 오픈

이지스자산운용(대표이사 강영구 이규성)이 운용하는 서울 서남권 랜드마크 ‘원그로브’가 맛집부터 문화까지 고객 일상을 반영한 신규 브랜드를 대거 오픈,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한다.

원그로브는 오픈 초기부터 6년만에 오프라인 매장을 새롭게 연 교보문고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인양품 및 자주 등 고객들의 일상을 반영한 브랜드를 선보였다. 여기에 리빙 편집숍 ‘무브먼트랩’과 아트 전시관 ‘마이아트뮤지엄’, 피트니스센터 ‘버핏그라운드’ 등을 새롭게 오픈하며, 취미활동과 문화생활 등 다양한 경험이 가능한 체험형 공간을 확대한다.특히 세계 미술사를 조망하는 굵직한 전시로 오랜 기간 강남지역 문화 명소로 자리잡은 마이아트뮤지엄은 지난 5일 원그로브점 오픈을 통해 서남권 지역민들의 문화생활을 책임진다는 계획이다. 첫번째 전시로는 세계적인 화가 알폰스 무하의 탄생 165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개관전 ‘아르누보의 꽃: 알폰스 무하’가 진행 중이다.

다양한 디저트 브랜드도 오픈한다. 8월 말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크라상’과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테라로사’, 헬시플레져 트렌드에 맞춘 마카롱 브랜드 ‘더 레어’ 등을 오픈했다. 9월에는 스페인 정통 츄러스 맛집 ‘츄레리아 산 로만’과 벽돌 모양의 휘낭시에로 유명한 디저트 브랜드 ‘브릭샌드’, 커피·아이스크림 브랜드 ‘백미당’까지 오픈, 기존 스타벅스 ∙ 팀홀튼 ∙ 커피빈 등 커피 중심에서 베이커리 등 디저트 브랜드로 확장 중이다.

이 외에도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및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와 글로벌 패션브랜드 ‘유니클로’, ‘샤오미’의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 3호점 등의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원그로브 관계자는 “원그로브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마곡 마이스(MICE) 복합단지 오피스 고객은 물론 서남권 가족단위 고객과 2030 젊은 소비자들까지 모두 흡수할 수 있는 기반을 다졌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문화와 여가를 책임지며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6월 12일 그랜드 오픈한 원그로브는 서울 서남부 중심지 마곡지구의 약 27만 지역민과 마곡 마이스(MICE) 복합단지 및 인근 기업 종사자들의 비즈니스와 휴식, 여가를 책임질 업무복합시설이다. 서울 및 수도권 대형 리테일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수평적 자연 그대로의 숲을 구성한 것은 원그로브만의 매력이다. 선큰(Sunken)형 중앙정원을 배치, 친구와 연인, 가족이 함께 바쁜 일상 속 쉼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하나의 숲으로 자리 잡는다는 계획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