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월 26, 2026
HomeDaily NewsChannel워커힐, 밸런타인데이 시즌 케이크·두쫀쿠 선봬

워커힐, 밸런타인데이 시즌 케이크·두쫀쿠 선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대표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시즌 한정 케이크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올해 워커힐이 제안하는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는 연인들의 설레는 감정을 감각적으로 풀어내는 데 집중했다. 부드럽고 산뜻한 요거트 크림 베이스에 망고 젤리와 라즈베리 젤리가 어우러져 상큼한 풍미를 전하며, 고소한 크럼블이 더해져 맛과 식감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강렬한 레드 컬러와 벨벳 질감으로 완성한 하트 쉐입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워커힐의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 1층 ‘르 파사쥬’에서 2월 한 달간 판매되며, 가격은 8만 8천 원이다. 

또한 워커힐은 최근 SNS와 디저트 마니아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두바이 쫀득 쿠키’ 트렌드를 반영 ‘두쫀쿠 세트’도 함께 마련했다. 쫀득한 마시멜로와 아삭한 카다이프 식감 대비가 특징이며, 초콜릿 파우더와 녹차 파우더를 각각 입혀 트렌디한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가격은 3만 5천 원이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이동언 베이커리 조리장은 “이번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는 그 자체 하나의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디자인과 맛의 조화에 각별히 신경썼다”며, “샴페인이나 티, 커피 등 곁들 사랑하는 이와 로맨틱하고 달콤한 디저트 타임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에는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순서에 따라 서프라이즈 기프트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 진행한다. 호캉스의 설렘과 기념일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뜻밖의 즐거움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