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바디&홈웨어 브랜드 ‘준앤줄라이’와 키즈 SPA브랜드 ‘스파오키즈’ 신규 매장을 연이어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먼저 타임스퀘어 2층에 트렌디한 바디&홈웨어 브랜드 ‘준앤줄라이’가 1일 새롭게 문을 열고 다양한 패션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컴포트 브라의 대명사 ‘감탄브라’, 프랑스 엘레강스 ‘메종르자비’와 ‘엘라코닉’,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한 ‘키스리퍼블릭’, 엣지 있는 ‘미싱도로시’, 스웨덴 감성의 홈웨어 ‘아쿠아리모네’, 월드브랜드 ‘GAP’ 등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타임스퀘어 준앤줄라이 매장에는 전 세계 1위 푸시업브라 ‘원더브라’도 함께 입점했다.

2일에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지하 2층에 문을 열었다. 오픈 기념으로 전 상품 20% 할인을 진행하고 파자마, 실내복, 덤블류는 1+1, 3/7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양말/에코백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10월 2일(토)부터 4일(월)까지 사흘간 진행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부장은 “감탄브라로 큰 인기를 끈 준앤줄라이와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인 스파오키즈가 타임스퀘어에 문을 열었다”며 “매장에 방문하면 트렌디한 가을 신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