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라이프워크, 브랜드 엠버서더에 8TURNㆍ박제니 발탁해 화제

라이프워크, 브랜드 엠버서더에 8TURNㆍ박제니 발탁해 화제

하이드어웨이(대표 김상훈)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라이프워크’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2023년 1호 남 아이돌 ‘8TURN(에잇턴)’과 10대들의 팝한 감성과 밝은 에너지를 보여주는 라이징 스타 ‘박제니’를 각각 발탁했다.

박제니

이들과 함께 한 이번 SS 브랜드 캠페인은 ’ICON NEW GENERATION’ 콘셉트로 아이코닉한 new gen의 스타일을 다양한 룩으로 제안하며 모델들이 가진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캠페인 이미지 속 8TURN은 신인답지 않은 대담하고 독창적인 감성을 한껏 발휘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데 부족함이 없어 보였다.

또한 8TURN의 신선하면서도 당당한 이미지와 독보적 영&시크 매력이 라이프워크가 지닌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는 호평이 이어졌다.

모델 박제니는 ‘그녀를 보면 트렌드가 보인다’고 할 정도로 톡톡 튀는 매력으로 MZ세대의 스타일 아이콘으로서 자신만의 매력으로 캠페인에서 신선한 영감을 더했다.

라이프워크는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 하는 ‘23SS’ 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타일의 데님라인을 선보였고, 슈즈와 키즈 라인도 보다 확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라이프워크는 올해 매출 목표를 2000억으로 정해 향후 행보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