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디스트, 식자재왕 메인 모델로 유튜버 ‘맛남TV 썰맨’ 발탁

푸디스트는 유주열 대표, 양경덕 CMO/CDO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9일 서울 용산구 푸디스트 사옥에서 ‘식자재왕 앰버서더 협약식’을 열고 ‘맛남TV 썰맨’을 식자재왕 브랜드 앰버서더로 위촉했다.

유튜버 ‘맛남TV 썰맨(이하 썰맨)’은 53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오너 셰프이자 자영업자 유튜버로, 자영업자에게 도움이 되는 영상 컨텐츠를 만들고 컨설팅을 하며 자영업자를 위해 선도적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튜버다.

썰맨은 3월부터 식자재왕의 앰버서더로 자영업자의 성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앞장서게 된다. 식자재왕은 썰맨과 함께 자영업자 타겟 전략 상품을 공동 개발하는 등 다방면의 협업을 통해 자영업자를 위한 전문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썰맨은 “자영업자의 성공을 돕기 위한 고민과 열정을 지닌 식자재왕과 함께 브랜드의 가치를 구현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다”라고 앰버서더가 된 소감을 밝혔다.

푸디스트 CMO/CDO 조직 홍준기 부장은 “맛남TV 썰맨은 성공적인 오너 셰프로서 많은 자영업자들이 롤모델로 삼는 인물이면서 동시에 누구보다 자영업자들을 생각하는 인물”이라며 “썰맨과 함께 자영업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