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14, 2025
No menu items!
Home미분류대명소노시즌,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 소노시즌(SONOSEASON) 확대

대명소노시즌,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 소노시즌(SONOSEASON) 확대

대명소노시즌(대표이사 김범철)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체험형 매장을 늘리며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섰다.

소노시즌은 이달에만 총 5곳의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직영 매장 ‘소노시즌 청담점’이 제품군을 확대하고 공간을 재구성하여 지난 8월 5일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8일에는 현대백화점 첫 입점 매장인 ‘소노시즌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을 열었다. 이후 오는 18일에는 ‘소노시즌 강동점’이, 22일에는 ‘소노시즌 롯데백화점 수원점’ 및 리뉴얼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이 각각 고객 맞이를 시작할 예정이다.

소노시즌의 신규 매장들은 브랜드 가치와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특히 국내 최초로 전 품목 완제품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 국내 침구류 최초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을 받은 침구 등 소노시즌 라이프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전문 상담직원이 상주하여 고객별 맞춤 매트리스를 추천하는 1:1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청담점과 강동점에서는 메타버스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소노시즌 플레이’ 바이크와 센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소노시즌은 신규 매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먼저, 제품 별 최고 50% 할인에 5% 추가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또 일일 선착순 10명에게 ‘그래피놀 호텔 베개솜’을 1만 원 특가로 한정 판매한다. 강력한 항균성과 복원력, 탈취 기능 등을 두루 갖춘 친환경 그래피놀 신소재로 만들어 소노호텔앤리조트에서도 사용 중인 프레스티지 라인 제품이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최근 체험형 매장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매장에 방문해 소노시즌의 우수한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프라인 매장을 꾸준히 늘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 상권으로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함으로써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