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의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빈트릴(BEENTRILL)’ 에서 전개하는 빈트릴 골프(BEENTRILL GOLF)가 나이스 매너스 클럽(NMC)과 두번째 협업으로 돌아왔다.
가을 필드룩에 위트함을 더한 상품들로 아트웍이 포인트인 스웻셔츠, 체커보드조직의 베스트와 니트들로 구성되었다.
빈트릴 골프(BEENTRILL GOLF)는 빈트릴(BEENTRILL)만의 크리에이티브 아트 크루 감성에 골프 DNA를 담아 재해석해 제작된 젊고 자유로운 골퍼를 위한 하이엔드 감성의 필드룩이다.
이번에 함께 협업 작업을 진행한 나이스 매너스 클럽(NMC)은 서브컬쳐, 아트 프로젝트,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유니크한 그래픽과 메세지로 시각적 즐거움을 공유하는 ‘원라이프’ 에서 운영 중인 스트릿 브랜드로서 서브 컬처와 패션을 존중하며 매너를 갖춘 소수를 위한 감성을 지향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9월15일 무신사 단독 선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빈트릴 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 판매오픈 당시 제품문의 쇄도가 끊이지 않았으며 현재 무신사 골프 실시간 랭킹 상위권에 있으며, 두번째 협업인 만큼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또한 자세한 정보는 빈트릴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