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아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에서 운영하는 발달 맞춤 놀잇감 전문 브랜드 피카비(peekaby)와 130년 전통 프랑스 유아복 브랜드 쁘띠바또(PETIT BATEAU)가 ‘자유롭게 놀이하며 자라는 시간’을 주제로 개최한 콜라보 클래스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잠실 소재 베이비카페에서 열린 이번 콜라보 클래스는 아이와 양육자가 함께 참여하여, 쁘띠바또의 실내복을 입고 피카비 플레이키트 놀잇감으로 자유롭게 놀이하는 체험형 클래스로 진행되었다. 특별히 피카비의 놀잇감을 직접 개발한 연구원이 강의를 맡았다.
이 날 행사에 참여했던 A씨는 “집에서 많은 시간을 아이와 보내고 있지만, 아이와의 놀이에 집중하면서 이렇게 다양한 놀이를 경험한 것은 처음이다”라고 말하며 “쁘띠바또의 편안한 바디수트 덕분에 신체 놀이를 체험하기에 더 좋았고, 피카비 놀잇감으로 아이의 발달에 맞는 놀이를 배울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밝혔다.
피카비 브랜드를 운영하는 올디너리매직의 허청아 대표는 “피카비와 쁘띠바또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소재를 통해 아이들이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며 성장하는 것을 돕는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진다”고 말하며, “아동발달 전문가의 강의와 함께 자유롭게 신체를 움직이는 놀이를 경험한 많은 분들이 아이와의 놀이에 더 자신감을 가지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디너리매직 피카비는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롭고 다양한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올디너리매직 피카비는 10월 중 스웨덴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베이비뵨(Babybjörn)과의 콜라보레이션 행사가 예정되어 있으며, 행사에 대한 안내 및 신청은 피카비 홈페이지에 공지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