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크, 앰배서더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2025 SS 화보 선봬

0
217

패션 브랜드 분크(vunque, 대표 석정혜)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고민시와 함께한 2025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분크의 이번 시즌은 인간의 몸이 지닌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우아한 움직임을 강조한 것이 메인 콘셉트다. 시즌 화보에는 이러한 콘셉트와 고민시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와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고민시는 이번 화보에서 절제된 시선과 우아한 포즈,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성숙한 무드를 표현했다. 디테일한 움직임과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로 분크 25SS 컬렉션과 조화를 이루며 화보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특히 분크와 온라인 플랫폼 W컨셉이 함께 공동 기획 및 개발한 신규 ‘보터 위빙’ 라인의 쇼퍼백과 백팩을 착용해 산뜻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고민시가 예능에서 착용 후 일명 ‘고민시 가방’으로 불리는 ‘토크 헐밋 미니크로스’와 분크의 베스트 셀링 ‘발라카’ 라인의 디테일을 결합해 새롭게 탄생한 ‘토크 발라카 헐밋 미니크로스’는 고민시의 러블리한 감성과 캐주얼한 무드와 만나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분크의 이번 시즌 주요 신제품인 ‘토크 캐빈크루 빅 호보’를 비롯해 24년 연말부터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퍼펙 버니 롱 숄더’ 등의 제품들과 함께 선보인 고민시 화보는 분크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