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대표 김석주)의 에타페가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원마일웨어 컬렉션과 컬러 립밤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들은 그동안 브랜드가 가진 자연스러움과 편안함 뿐만 아니라 좀더 세련된 고객들의 가치를 반영한 트렌디한 아이템이다.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인 “EASY COZY – 그 편안함이 머무는 곳” 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흐트러짐 없이 나만의 무드를 유지할 수 있는 스타일을 상징한다. 카페에서의 여유, 도심 속 산책, 실내에서의 휴식 등 캠페인 속 장면들은 실내외 공간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무드와 편안한 스타일링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에타페의 원마일웨어는 이전 시즌보다 한층 더 부드럽고 여유로운 실루엣, 그리고 캐주얼한 무드로 완성됐다. 니트 베스트, 니트 스웻 셔츠, 클래식한 스웻 셔츠, 셋업으로 구성 가능한 스웻팬츠, 니트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은 단품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서로를 믹스매치하거나 셋업으로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아이템 간 조합이 자유로운 구성은 에타페가 지향하는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에센셜웨어의 매력을 한층 더 확장시켰다.
함께 선보이는 데일리 컬러 립밤은 기존 데일리 립밤 라인의 확장 제품으로, SPF 15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컬러감을 갖춘 데일리 뷰티 아이템이다. 루비 레드빛에 코랄이 감도는 뉴트럴한 톤의 ‘딥 루비’, 사랑스러운 무드의 브라이트 핑크 컬러의 ‘핑크 미’ 두 가지 컬러 모두 웜톤과 쿨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색감이 특징이다.또한, 천연 유래 보습 성분과 페퍼민트 오일을 중심으로 한 내추럴 포뮬러를 사용해 입술에 건강한 윤기를 더하고 바르는 순간 은은하게 상쾌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각질 케어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어 립 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완성할 수 있으며, 매일 손이 가는 라이프스타일 속 에센셜 뷰티 아이템으로 제안된다.
에타페 관계자는 “에타페는 그동안 일상에 꼭 필요한 에센셜 아이템을 중심으로 실용성과 감각을 함께 담아내는 브랜드로 성장해왔다”라며, “이번 캠페인은 그 연장선에서 에타페의 라이프스타일 정체성을 더욱 구체화하고자 한 시도”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공간과 상황에 구애받지 않는 스타일과 아이템을 통해, 일상의 모든 순간을 채워주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타페 원마일웨어와 데일리 컬러 립밤은 지엔코스타일 및 에타페 공식 홈페이지(etape.kr)와 W컨셉, 무신사 및 써스데이아일랜드 파르나스몰 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