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최원식)의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오는 1월 9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새로운 플래그십 공간, ‘쌤소나이트 서울(Samsonite Seoul)’을 오픈한다.
‘쌤소나이트 서울’은 전 세계 쌤소나이트 매장 가운데 한국의 전통과 미(美)를 현대적 감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다. 나무와 돌 등 자연 소재를 기반으로 한 인테리어에 자개와 금속 장식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편안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매장 입구 중앙에는 알루미늄 캐리어를 업사이클링해 파고다 모티프의 석등으로 재해석한 오브제를 배치해 공간의 상징성을 강조했으며, 휴식 공간에는 한지 부채 장식을 더해 은은한 한국적 정서를 담아냈다.

매장 내부에는 제품 디스플레이와 함께 쌤소나이트의 혁신 기술과 장인 정신을 보여주는 전시 월, 그리고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존이 마련돼 있다. 또한, 국내 민화 작가가 디자인한 엽서에 메시지를 작성한 뒤 매장 내 미니 우체통을 통해 전 세계 어디로든 발송할 수 있는 ‘A Message from Seoul’ 서비스도 운영한다. 서울에서의 추억을 집까지 이어주는 프로그램으로, 오직 ‘쌤소나이트 서울’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플래그십 매장 오픈을 기념해 1월 22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픈일인 1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큐브-048’ 30인치 캐리어를 5만 원에 제공하며, 1월 22일까지는 ‘트루프레임’ 캐리어 실버 및 화이트 색상 제품을 플래그십 매장 단독으로 50% 특별 할인 판매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개 키링, 텀블러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A Message from Seoul’ 엽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매일 2명을 추첨해 ‘리클래식’ 캐리어 31인치 레드 컬러를 증정할 예정이다.
쌤소나이트 브랜드 총괄 정재희 전무는 “쌤소나이트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디자인인 ‘민터(Minter) 컬렉션’에 한국적 아름다움을 더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에디션도 올 상반기 중 출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쌤소나이트만의 디자인 철학과 브랜드 가치를 새롭고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