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9월 30, 2025
Home미분류루이비통,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함께 스페셜 프로젝트 전개

루이비통,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함께 스페셜 프로젝트 전개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스페셜 프로젝트 통해 여성, 남성 컬렉션 카테고리별 신제품 여러 층에서 동시 공개

루이비통이 지난 12일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 남성 매장에 2019 가을-겨울 컬렉션의 출시 전 선공개를 시작으로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강남점 5개 층에 다양한 카테고리별 팝업 매장을 동시다발적으로 운영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남녀 전문 매장의 분리로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여성, 남성 컬렉션 카테고리별 신제품을 백화점 내 여러 층에 공개하는 루이 비통의 국내 첫 스페셜 프로젝트이다.

과거 루이비통이 베이징 신콩 플레이스와 함께한 프로젝트가 크루즈 컬렉션과 여행에 초점을 두고 진행된 반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공개될 이번 프로젝트는 여성٠남성 컬렉션 전반 외에도 향수, 워치, 주얼리 등 하우스의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루이비통은 2018년 7월, 하우스 최초로 여성 컬렉션 팝업 매장을 운영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의 팝업을 2019년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에 맞춰 새롭게 다시 선보이는 것은 물론, 2층의 향수 팝업, 3층의 워치 주얼리 팝업, 4층의 슈즈 전문 매장과 더불어 6층의 남성 매장 앞 공간에서도 스페셜 디스플레이를 공개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념하여 가방, 슈즈, 의류 및 액세서리 등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제품 또한 함께 선보여 그 의미를 더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