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0월 15, 2025
Home미분류몽클레르, 인터퍼퓸과 라이선스 체결로 향수 제작 나선다

몽클레르, 인터퍼퓸과 라이선스 체결로 향수 제작 나선다

아이코닉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와 향수 및 화장품 제조사인 인터퍼퓸(Interparfums)이 향수 제작을 위해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다. 이번 계약 하에 인터퍼퓸은 향수와 향에 관련된 제품들을 제작 및 생산할 예정이며, 해당 제품들은 몽클레르 단독 매장뿐만 아니라 백화점 매장과 면세점을 통해 유통된다.

몽클레르와 인터퍼퓸의 첫 향수 콜렉션은 2022년 1분기에 런칭될 것으로 예상된다. 몽클레르의 회장이자 CEO인 레모 루피니(Remo Ruffini)는 “특유의 전문성과 창조적 능력으로 유명한 인터퍼퓸은 몽클레르의 DNA와 완벽히 일치하는 향을 개발해내기 위한 가장 이상적인 파트너라고 생각합니다. 몽클레르의 첫 향수 콜렉션은 선별적인 브랜드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더 나아가 브랜드를 통한 고객들의 경험을 더욱더 풍성하게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인터퍼퓸의 회장이자 CEO인 필립 베나신(Philippe Benacin)은 “이는 우리에게도 굉장한 성과입니다. 몽클레르는 산을 비롯한 자연과 +연계된 유일한 럭셔리 브랜드로, 끊임없이 혁신과 진화를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입니다. 몽클레르는 언제나 독창성, 진정성과 우수성을 추구해왔습니다. 우리는 이런 특별함이 향에도 잘 녹아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덧붙였다.

1982년 장 마다(Jean Madar)와 필립 베나신(Philippe Benacin)이 설립한 인터퍼퓸은 고급 향수 및 화장품을 개발, 생산, 유통하며 부쉐론, 코치, 지미 추, 칼 라거펠트, 케이트 스페이드, 몽블랑, 폴 스미스, 레페토, S.T 듀퐁, 그리고 반 클리프 앤 아펠 등의 브랜드와 전 세계 독점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