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9월 17, 2025
Home미분류CNN어패럴, 무신사 테라스서 30일 런칭 쇼케이스 개최

CNN어패럴, 무신사 테라스서 30일 런칭 쇼케이스 개최

CNN어패럴을 전개하는 스톤글로벌 (대표 이승재)이 홍대 무신사 테라스에서 9월 30일부터 10월 4일 월요일까지 런칭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스톤글로벌은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 넘버1 뉴스 브랜드인 CNN에서 영감을 받아 2021년 F/W 시즌 정식 런칭한 혁신적이고 우수한 퀄리티의 라이프웨어 브랜드 ‘CNN어패럴’의 히스토리와 정체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더불어, 도심ㆍ여행, 그리고 일상 속 소비자들이 마주하는 모든 환경에 적합한 ‘어반 액티비티 라이프 웨어’ 브랜드로써의 제품 라인업을 함께 전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대비할 수 있는 다운 파카 등 핵심 제품들의 화보, 영상과 어우러진 실제 제품들을 함께 선보여 한층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또한, 제품별 QR코드를 통해 현장에서 구매 후 배송까지 이뤄지도록 해 관심을 모았다.

스톤글로벌 이수헌 마케팅 팀장은 “사람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소식을 전달하는 뉴스 채널 CNN처럼 CNN Apparel에서는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기능과 디자인적 가치를 담은 제품을 이번 쇼케이스 행사를 통해 선보였고, 행사장에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CNN Apparel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CNN 어패럴은 올해 F/W 런칭 첫 시즌을 맞아 이미 9월 30일 기준 전국 15개(대리점 3개 포함) 매장을 오픈해 본격적인 브랜드 전개에 나선 상태다. 따라서 이번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브랜드와 제품의 강점을 알리는 것과 동시에 브랜드 런칭을 공식화하는 행사로 개최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CNN 어패럴의 브랜드 슬로건은 ‘GO THERE’이다. 세상에서 쉽게 접해보지 못했던, 잘 알려지지 않은 아이템과 패션을 우리만의 해석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함께 경험하며 트렌드의 중심으로 옮기고자 하는데 큰 중점을 두고 있다. 현재보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CNN 어패럴을 표현하는 수식어로 보면 된다.

이승재 CNN어패럴 전개사 ‘스톤글로벌’ 대표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