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23일(목)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잠실점을 ‘제타플렉스(ZETTAPLEX)’로 변경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제타플렉스‘는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다 있다‘는 콘셉트로 롯데마트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플래그십 매장이다.
 
먼저, 매장 1층 면적 70%를 와인 전문점인 ‘보틀벙커’로 할애하여, 와인의 모든 것을 집약시켰다.

매장 지하1층은 상품 수 30% 늘리고 다양한 차별화 콘텐츠를 갖춘 국내 최대 식품 전문매장을 구현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의 강점인 ‘와인‘, ‘리빙‘, ‘펫‘, ‘식료품‘의 구색을 강화한 전문 매장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롯데마트는 ‘최대 규모‘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미래형 매장을 구현해, 고객이 찾아오고 싶은 매장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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