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0월 5, 2025
Home미분류오프로드(ofFroad), 22FW 런칭 컨벤션 성황 속에 모두 종료

오프로드(ofFroad), 22FW 런칭 컨벤션 성황 속에 모두 종료

(주)독립문의 새로운 URBAN FASHION OUTDOOR 브랜드 ‘오프로드(ofFroad)’가 오는 7월부터 공식 런칭한다.

오프로드는 런칭에 앞서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숲에 위치한 코사이어티(cociety)에서 백화점 바이어 및 패션 관계자, 프레스를 대상으로 22FW 런칭 컨벤션을 진행 큰 호평을 받았으며 기존의 아웃도어 브랜드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새로운 컨셉의 아웃도어가 탄생하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오프로드(ofFroad)는 이번 컨벤션에서 ‘하이엔드 모던 네이처’을 지향하며 도심과 자연에 구애받지 않는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룩을 새로운 방식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오프로드의 Double F(fF) 심볼은 자연과 도심을 연결시켜주는 의미의 ‘from field to Field’를 형상화했다.

오프로드(ofFroad)는 역동적인 실루엣과 유니크한 감성, 섬세하고 실용적으로 적용된 히든포켓과 기능적인 스트링 등 유틸리티 요소를 조화롭게 결합하여 오프로드(ofFroad) 특유의 패션미학을 강조했다.


또한, 소재 면에 있어서도 골프소재를 접목하고 기능성 부자재를 활용하여 경량화, 방수, 방풍 기능을 갖춘 정교한 디테일과 테크닉을 보여주는 하이퀄리티 아이템을 완성하였으며, Function + Fashion을 구현했다.

또한 그래픽 적인 문양으로 보일 수 있는 브랜드의 한글 자음 ‘ㅇㅍㄹㄷ’를 활용한 디자인을 통해 오프로드(ofFroad)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었으며 이를 통해 추후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진출로의 가능성을 제시했다.

젠더리스 아이템을 통해 웨어러블하고 위트있는 디테일, 차별화된 소재를 다양하게 구성하여, 이목을 끌었으며 스트릿 무드와 스포티한 룩을 즐기는 MZ세대를 겨냥해 편안하면서 힙한 분위기의 감성을 보여주어 오프로드(ofFroad)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여실히 보여줬다는 호평을 자아냈으며, 한 패션 관계자는 ‘벌써 다음 시즌이 궁금하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오프로드(ofFroad) 관계자는 ‘GO YOUR OWN ROAD’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펼쳐지는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여 ‘나다움’을 발견하는 마케팅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오프로드(ofFroad)는 이번 컨벤션을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 총 10개 신규 매장을 목표로 백화점과 Flagship 스토어, 자사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