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키즈 편집숍 포레포레(대표 이태경)가 ‘패션 핫플’ 성수동 서울숲 메인 카페거리에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9일 정식 오픈했다.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 넓고 쾌적한 전용 공간에서 아이들과 함께 각종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직접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포레포레의 ‘포레(Foret)’는 프랑스어로 숲을 의미한다. 포레포레는 피톤치드 가득한 건강한 지구와 아이들의 행복을 생각한다는 모토로 해외 유명 브랜드와 트렌디한 국내 브랜드로 구성된 온라인 프리미엄 플랫폼이다.
포레포레가 첫 플래그십스토어를 서울숲에 오픈한 이유는 브랜드만의 고유 가치인 자연 친화적 특성을 살리기 위함이다. 앞서 포레포레는 ‘그린포레’를 통해 구매, 사용, 판매로 이어지는 ESG 경영을 실천해온 바 있다. 추후 드제코 외 다양한 클래스를 운영하며 서울숲 인근의 위치적 장점을 적극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빨간색 벽돌 외관이 눈에 띄는 플래그십스토어는 성수동의 옛 건물을 리모델링해 탄생했다. 총 3개 층에 230㎡ 로 조성되었으며 각 층별로 색다른 콘텐츠를 구성했다.
1층은 포레포레 미니카페ㆍ파티 용품ㆍ악세사리 및 트렌디한 신규 브랜드 구성, 2층에는 베이비&키즈 의류와 가구를 포함한 LIVING 아이템 구성, 3층은 드제코 체험공간으로 TOYㆍBOOKㆍ클래스 스튜디오가 구성돼 있으며, 4층은 테라스 정원을 조성했다.
이처럼 포레포레는 패션뿐 아니라 파티용품ㆍ교육 완구ㆍ문구ㆍ서적ㆍ키친ㆍ리빙 등 아동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한 다양한 브랜드의 매력을 한 공간에서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끈다.
특히 아이와 함께 힐링을 할 수 있도록 공을 들인 3층은 바닥이 따뜻한 온돌인 가족 문화 체험 공간으로 만들어 기대를 모은다. 68년 전통 프랑스 교육 완구 브랜드 ‘드제코’가 전시되어 있는 이곳은 클래스 스튜디오로 만든 체험형 공간이 특징이다.

플래그십스토어를 통해 포레포레는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브랜드인 ‘드제코’, ‘써니라이프’를 비롯해 ‘타오(THE ANIMALS OBSERVATORY)’, ‘보보쇼즈’, ‘루이스미샤’, ‘타이니코튼’, ‘위켄드하우스키즈’ 등 글로벌 브랜드를 선보인다.
또, 서울숲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일러스트레이터 가애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리미티드 에디션 굿즈를 단독으로 공개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여 굿즈를 출시하고 클래스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포레포레 관계자는 “포레포레를 생각하면 오가닉이나 에코를 떠올려 주시는 것처럼 자연 친화적인 서울숲 역시 포레포레와 많은 연관성이 있는 장소”라며, “아이들과 함께 서울숲 플래그십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핑경험은 물론 가족과 함께 체험,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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