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오더 기업 티오더(대표 권성택)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자영업 사장님의 성장을 응원하는 ‘뜨고 싶은 사장님을 찾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가격 혜택을 넘어, 운영 노하우와 브랜딩을 도우면서 실제로 가게가 ‘뜨는 경험’을 만들겠다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했다.
티오더는 이번 프로모션 모델로 예능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장호준 셰프를 발탁했다. 장 셰프는 블루리본을 받은 ‘네기스키야키’와 ‘네기라이브’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장님에게 실질적인 노하우와 조언을 전하는 ‘성공 파트너’로 참여한다. 티오더는 장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자영업자의 성장을 함께 고민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뜨고 싶은 사장님을 찾아라’ 프로모션은 오는 1월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먼저 ‘뜨고 싶은 사연’ 응모에 참여한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자동으로 티오더 상담 신청이 접수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사연 이벤트에 선정된 사장님에게는 장호준 셰프의 직접 매장 방문과 운영 솔루션 지원, 네기스키야키 스페셜 식사 초대권, 매장 사진 촬영과 홍보 지원금이 포함된 프리미엄 브랜딩 지원 등 실제 매장 성장을 돕는 혜택이 주어진다.
신규 도입 사장님을 위한 신년 행운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티오더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를 적용하고 설치 대수 및 결합 상품 도입 여부에 따라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오더 도입 규모에 따라 애플워치와 맥북 에어가 제공되며, CCTV 결합 도입이나 정수기 도입 시에는 한우 선물세트와 인스탁스 카메라 등 신년을 맞아 실질적인 만족도가 높은 경품을 준비했다.
티오더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은 ‘혜택을 주는 플랫폼’이 아니라, ‘성공을 함께 만드는 파트너’로서 티오더의 역할을 분명히 보여주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장호준 셰프와 함께 가게가 성장하는 과정을 실제로 만들어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호준 셰프는 “가게가 잘된다는 건 음식뿐 아니라 운영, 브랜딩, 고객 경험이 함께 성장해야 가능한 일”이라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뜨고 싶은 사장님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직접 듣고, 현장에서 도움이 되는 경험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뜨고 싶은 사장님을 찾아라’ 프로모션은 2026년 1월 한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티오더 홈페이지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