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9, 2026
HomeDaily NewsChannel타임테라스, 2026 ‘붉은 말의 해’ 맞아 대규모 문화 프로그램 개최

타임테라스, 2026 ‘붉은 말의 해’ 맞아 대규모 문화 프로그램 개최

경방(대표 김 담)의 복합쇼핑몰 타임테라스 동탄이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새해의 활기찬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공연·체험·이벤트 등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1월 매주 주말마다 ‘테라스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펼친다. 뮤지컬과 매직쇼 등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공연으로 타임테라스 곳곳에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신년을 맞아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테라스 클래스’도 확대 운영한다.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 프로그램 ‘테라리움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일상 속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원데이 댄스 클래스’도 진행한다.

반려동물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문화 행사 ‘테라스 펫스티벌’도 마련했다. ‘테라스 펫스티벌’은 반려동물 동반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펫 프렌들리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가족 구성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신년 문화 콘텐츠다.

이와 함께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일 1만 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에게는 새해의 달콤한 시작을 응원하는 솜사탕을 증정하며, 웅진북클럽과 함께하는 ‘유니콘 장식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자세한 문화 프로그램 정보는 타임테라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활력과 도약을 상징하는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문화와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공연·체험·이벤트를 결합한 신년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타임테라스 동탄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방문객들이 함께 머물고 즐기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