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월 28, 2026
HomeDaily NewsChannel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애슐리퀸즈’ 입점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애슐리퀸즈’ 입점

신세계사이먼(대표이사 김영섭)이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퀸즈’를 28일 신규 오픈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점포 중 애슐리퀸즈가 입점하는 첫 사례다.

새롭게 문을 여는 매장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3층에 위치하며 약 746㎡(226평) 규모에 200석을 갖췄다. 캐주얼 및 스포츠 브랜드 매장과 인접해 쇼핑과 식사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효율적인 동선을 제공한다.

애슐리퀸즈는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브랜드로 다양한 글로벌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최근 지속되는 고물가 흐름 속에서 가격 대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해 전 연령층 고객에게 선호도가 높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입점을 통해 아울렛의 지역 상권 특성과 브랜드의 가성비 경쟁력을 결합해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수도권 서남부를 대표하는 쇼핑 명소로 입지를 굳혔다. 지난 2024년 4월 ‘더 에스몰’ 오픈 이후에는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 방문객까지 흡수하며 ‘데일리 쇼핑’ 경쟁력을 강화했다. 특히 쇼핑 경험에서 미식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F&B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충해왔으며 이번 애슐리퀸즈 오픈으로 식음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이게 됐다.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28일에는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쿠폰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어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5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씩 총 500명에게 애슐리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쾌적한 쇼핑 환경에 애슐리퀸즈가 제공하는 합리적 미식 경험이 더해져 고객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쇼핑부터 식음까지 모든 영역에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