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0월 5, 2025
Home미분류아이유가 전하는 정상의 노하우 블랙야크, 등산화 ‘343 아크(ARC)’ 캠페인 공개

아이유가 전하는 정상의 노하우 블랙야크, 등산화 ‘343 아크(ARC)’ 캠페인 공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아이유와 함께한 등산화 ‘343 아크(ARC) GTX’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야크는 등산화 ‘343’ 시리즈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산행 후 남은 에너지로 일상을 즐기자는 지속 가능한 산행을 제안하고 있다. 343은 등산 30%, 하산 40%, 일상 30%의 효율적인 에너지 배분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지난해 대표 제품인 ‘야크 343 D GTX’는 아이유 등산화로도 불리며 블랙야크 신발 중 단일 품목으로 역대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그 후속 제품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 ‘343 아크 GTX’와 함께 공개된 이번 영상은 답답함을 벗어나기 위해 떠나는 산행의 의미를 상기시키며 신제품의 장점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정상까지 가서 왜 답답하게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이후 ‘처음 신었을 때 쾌적함을 끝까지, 발 끝까지 쿨하게’라는 내레이션과 정상에서 시원함을 만끽하는 모습을 표현하며 정상의 노하우를 담아낸 ‘343 아크 GTX’의 쾌적한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이 제품은 360도 전 방향에서 열기와 습기가 빠져나가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공법을 적용해 오래 걸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강력한 투습력을 자랑한다. 또, 걷을 때 발생하는 충격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변환시켜주는 트위스트 컨트롤 시스템으로 흔들림 없는 효과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이노맥스 원사와 국내의 폐 페트병을 재활용한 원사를 믹스해 만든 인솔은 항균, 향취, 땀 흡수 기능이 뛰어나며 친환경적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답답함을 잊게 하는 정상의 노하우를 아이유와 함께 제품과 영상으로 담아낸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블랙야크가 제안하는 지속 가능한 산행의 방법과 의미를 다시 한번 정의하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