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9월 23, 2025
Home미분류에고이스트(EGOIST), 가상현실 VR 쇼룸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 오픈

에고이스트(EGOIST), 가상현실 VR 쇼룸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 오픈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가 2022년 봄 컬렉션을 소개하는 VR(가상현실) 쇼룸인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을 선보였다.

에고이스트의 메타내이션은 에고이스트만의 VR(가상현실) 유니버스 이다. 이미 사회 트렌드로 자리잡은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기획된 VR 쇼룸은 총 세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다.

첫번째 테마는 SENSUAL SPORTS를 메인 테마로, 헤리티지 컬렉션 라인을 테니스코트로 구현하었다. 에고이스트의 시즌 시그니처 아트웍인 클로버 문양을 테니스 컨셉으로 표현하여 가상공간에서 360도 상품을 둘러볼수 있으며, 편안한 차림의 애슬래틱, 스포티 라인, 일상복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상세 3D로 만나볼수 있다.

두번째 테마는 VR 쇼룸이다. 에고이스트의 전속 모델인 박민영이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듯한 워킹으로 에고이스트만의 다양한 스타일을 소개한다. 뉴 컬렉션을 3D 가상 공간에서 실감나게 피팅하며,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세번째 테마는 온라인 룩북 상영관, 메타내이션 씨어터이다. 온라인 상영관 씨어터는 브랜드 이벤트와 시즌별 룩북, 정보등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고이스트 메타내이션은 2022 SPRING 컬렉션을 한눈에 볼수 있을 뿐만 아니라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 연애 잔혹사편’의 박민영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에고이스트의 오피스룩 또한 실시간 확인이 가능 하다.

이번 에고이스트의 메타내이션 VR(가상현실)은, 비대면 시대에 맞춰 오프라인에만 국한되었던 매장을 온라인 쇼룸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다각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브랜드 담당자는 각 테마별 영상을 통해 스타일을 제안하고, 시뮬레이션까지 가능한 이번 VR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과 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