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터웍스, 스트리트감성 주니어 캡슐 라인 ‘피웍스’ 런칭

어반 캠프닉(캠핑+피크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인터웍스가 얼리틴스(Early Teens)(10~16세)를 위한 주니어 캡슐 라인 ‘피웍스’(P. WORKS)를 런칭했다.

피웍스는 빨리 어른이 되고 싶은 십대층의 니즈를 반영해 신장 130cm부터 175cm까지 성인도 같이 입을 수 있는 사이즈와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JUST BE COOL’(저스트 비 쿨)을 슬로건으로 실용적이고 편안한 젠더리스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제안한다. 블랙과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매 시즌 다른 포인트 컬러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포인터웍스의 강아지 그래픽 ‘잉글리쉬 포인터’로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을 더했으며,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의 의류와 가방, 모자 등 악세서리류 제품으로 구성됐다.

의류는 이번 시즌 포인트 컬러인 보라색과 레터링 패턴으로 스트릿 무드를 더한 맨투맨, 등 부위 로고 아트워크가 돋보이는 세미 오버핏 맨투맨, 후드티 등 어디서나 편안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제품이 주를 이룬다. 또, 블랙과 화이트 컬러에 잉글리쉬 포인터 로고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 등 베이직한 아이템도 눈에 띈다.

포인터웍스 관계자는 “아동복을 입기도, 성인복을 입기도 애매한 얼리틴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전용 라인을 론칭했다”며, “피웍스를 통해 십대만이 갖고 있는 낭만과 쿨함을 담은 아이템을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