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먼데이 x 기프트럭, 한섬 직장인 응원 캠페인 ‘먼데이어택’ 진행

베러먼데이코리아(대표 도경백, 이하 베러먼데이)가 푸드트럭 단체 주문 플랫폼 서비스 기프트럭과 함께 현대백화점 그룹 계열 패션 전문 기업 한섬 직장인을 응원하는 ‘먼데이어택’을 6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먼데이어택’은 직장인들의 즐거운 일상을 응원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양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섬 직장인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이벤트를 베러먼데이커피 시그니처 음료인 ‘피로뽕’과 ‘아메리카노’와 함께 전달했다.

이번 이벤트는 사전 접수 받은 ‘응원이 필요한 직장인들의 사연’들 중 선정된 신청자의 회사에서 진행됐다. 사연 당첨자 홍지원님은 “월요일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유쾌하고 즐거운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한주를 시작하는데 큰 힘이 됐다. 회사 동료들과 커피차 왔으면 좋겠다고 기대 반 신청했는데, 당첨돼서 개인적으로 동료들에게 메시지도 많이 받아 주인공이 된 기분이었다. 동료들과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베러먼데이와 기프트럭은 이번 한섬 직원분들을 위한 ‘먼데이어택’을 위해 기프트럭 커피차를 이용해 1000잔 분량의 커피와 피로뽕을 제공하고 직장인 응원문구가 적힌 포춘쿠키와 스트레스를 해소 펀칭백, 소원 부적 이벤트를 진행했다.

도경백 베러먼데이 대표는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직장인분들께 즐거운 일상을 선물해 드리고 싶었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께 즐거운 일상, 기대되는 월요일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베러먼데이코리아는 2018년부터 ‘직장인들에게 즐거운 일상, 기대되는 월요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는 목표로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베러먼데이클럽,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비베러, 라이프스타일 공간 베러먼데이커피를 운영하고 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