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임스퀘어 페어리 가든은 낮에는 휴식과 힐링의 공간, 밤에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판타지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테마는 오후 6시 30분에 변경되며, 낮에서 밤으로 바뀌는 시간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페어리 가든은 플랜테리어와 미디어 아트를 접목해 구성했다. 아트리움 중앙은 자이언트 트리와 LED 연못이 어우러지고 그 주변으로 넓게 나무들이 펼쳐져 그야말로 도심 속에 정원을 옮겨 놓은 듯하다. 또한 정원 곳곳에 LED 디스플레이를 설치해 공간을 더욱 생동감 있게 꾸몄다.
타임스퀘어는 페어리 가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4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DM)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또한, 방문하는 고객들에 페어리 가든을 담은 엽서도 제공한다. 엽서는 낮과 밤 테마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소진 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늘(21일)부터 5월 28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경방 타임스퀘어 마케팅 담당자는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을 도심 속 힐링 공간의 컨셉으로 기획했다”며 “타임스퀘어 페어리 가든에서 쇼핑과 휴식을 동시에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