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그린라이프 쇼핑 플랫폼 동탄 ‘타임테라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테라스 파크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타임테라스는 야외 공원 ‘테라스 파크’와 A블록 아트리움에 플레이존, 힐링존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플레이존’에서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놀이터와 에어 컬링, 게이트볼 등 다양한 미니게임들을 진행한다. 에어 컬링 게임 미션 통과 시, 경품으로 솜사탕 교환권을 증정하며, 이벤트 부스에서 교환권을 제시하면 솜사탕을 받을 수 있다. ‘힐링존’에서는 마음껏 낙서할 수 있는 4m 크기의 대형 낙서장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얼굴에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 행사도 실시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15시부터 관객과 소통하며 드럼, 색소폰 등을 연주하는 브라스밴드 ‘붐비트’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14시부터 회차별로 풍선 아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증정 이벤트 부스에서는 게임을 통해 받은 솜사탕 교환권이나 타임테라스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 솜사탕을 증정한다.
본 행사는 5월 5일(금) 12시부터 18시까지 야외 공원 ‘테라스 파크’와 A블록 아트리움에서 실시하며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타임테라스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됐다”며,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이 많이 찾아 주시는 만큼, 안전하고 편안하게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