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29, 2026
HomeDaily NewsChannel현대면세점, 설 황금연휴 겨냥 ‘현데이' 진행...‘최대 80% 할인'

현대면세점, 설 황금연휴 겨냥 ‘현데이’ 진행…‘최대 80% 할인’

현대면세점(대표 박장서)이 설 명절과 중국 춘절이 겹치는 2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객을 위한 대규모 할인 공세에 나선다.

현대면세점이 오는 2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쇼핑 혜택을 대폭 강화한 ‘현데이(Hyunday)’ 프로모션을 1월 29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설 연휴(2월 15~18일)와 중국 춘절(2월 15~23일) 기간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내·외국인 여행객을 겨냥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점포별 파격 할인과 경품 이벤트, 온라인 전용 혜택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먼저 무역센터점이 럭셔리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고객 몰이에 나선다. 내국인 고객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허니(H.oney) 포인트’를 구매 금액대별로 적립해 주며, 제휴 카드 이용 시 선불카드 페이백을 더해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원한다.

인천공항점은 선글라스와 신발, 주얼리 등 패션 잡화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특히 럭셔리 패션 브랜드 ‘페라가모’나 ‘산드로’의 선글라스를 구매할 경우 ‘필라’ 선글라스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실속을 더했다.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행사도 눈길을 끈다. 현대면세점 전 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제주항공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 항공권 1매가 주어진다. 응모는 현대면세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몰에서도 매일 특별한 타임 마케팅이 펼쳐진다. 행사 기간 매일 낮 12시와 오후 7시, ‘현데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는 선착순 50명에게 온라인몰 전용 허니 포인트 5만 원을 지급한다. 해당 포인트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4개 이상 브랜드 인기 상품을 일주일 간격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릴레이 세일’을 진행해 쇼핑의 재미를 높였다. 또한 행사 기간 현대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허니 포인트 1만 5000원을 즉시 적립해 준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설 명절 기간을 포함해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여행객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 위주의 쇼핑 이벤트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