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청량, 제로는 청량하고 시원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나이스웨더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신제품 ‘클룹 제로소다 청사과’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었다. 여름과 어울리는 시원한 블루 컬러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며 약 한달 간의 운영 기간동안 누적 참여인원 15만명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캠페인은 팝업스토어, 30개의 협업 브랜드 매장, 게릴라 샘플링 등을 통해 포토 부스 체험 이벤트와 신제품 음료 샘플링, 인증 이벤트와 체험 활동을 선보였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성수에서도 눈에 띄는 컬러 조합이 힙해 보여서 방문했는데, 인증샷 찍기에도 좋고 더운 날씨에 갈증도 해소할 수 있어 좋았다” “성수 협업 매장을 운영하시는 분들의 적극적인 소개와 콜라보 메뉴를 통해 캠페인 진행하시는 분들 사이의 진심과 유대감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그니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클룹 제로소다의 청량한 디자인, 시원한 음료 시음과 다양한 이벤트로 부쩍 더워진 여름 날씨에 지친 참여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 참여해주신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이그니스와 클룹은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나기 위해 GS25에 이어 쿠팡에 입점하는 등 점차 판매 채널을 넓혀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클룹 제로소다 청사과는 현재 GS25, 이마트, 홈플러스, 클룹몰 등에서 판매 중이며, 오는 7월 성원에 보답하고자 1+1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