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이 국내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 ‘살로몬 스타필드 하남점’을 지난 8월 31일 오픈했다.
겨울 시즌에는 스키 장비와 같은 윈터 스포츠 카테고리도 함께 구성해 포괄적인 살로몬의 상품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스타필드 하남점 3층에 위치한 매장은 국내 최대인 전체 면적 106평 규모로 스토어 입구에서부터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산과 아웃도어에서 오는 자연의 요소를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트레일 러닝과 아웃도어, 스포츠 스타일 3가지 존으로 구분, 각 존 별 액티비티 환경의 특징을 담은 인테리어와 공간 안에서 헤드 투 토(Head to toe)를 아우르는 전 라인업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지역적 특징을 활용해 주위 검단산에서 전문적인 트레일 러닝 클래스를 경험 할 수 있는 살로몬 트레일 아카데미를 정기 운영 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한 다양한 소비자들이 살로몬의 브랜드 가치를 이해하고, 우수한 상품력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아웃도어 커뮤니티 환경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9월 한달 간,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 스티커 팩 증정, 구매 금액대별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 증정 등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