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27, 2026
HomeDaily NewsFashion나우, 2026 봄 ‘에센셜 라인’ 29CM 단독 선공개

나우, 2026 봄 ‘에센셜 라인’ 29CM 단독 선공개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브랜드 나우(nau)가 2026년 봄 시즌 컬렉션 ‘에센셜 라인’을 온라인 패션 플랫폼 29CM에서 1월 27일 단독 선공개했다.

‘에센셜 라인’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 편안함과 활용성에 집중한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불필요한 장식을 덜어낸 미니멀한 디자인에 내구성 높은 재활용 소재를 적용해 계절과 유행에 관계없이 오래 입을 수 있다.

나우(nau) 에센셜 스웻 맨투맨 화보 이미지

이번 신제품은 스웻 맨투맨, 스웻 후드 집업, 스웻 팬츠 등 3종이다. 블랙과 오트밀 두 가지 기본 색상으로 출시돼 상·하의 셋업은 물론 단품 활용도도 높다. 면과 재활용 폴리에스터(36%) 혼방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구현했으며,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안정적인 실루엣을 유지한다.

‘에센셜 스웻 맨투맨’은 맨투맨의 본질에 집중한 제품이다. 전면에 V자 가셋 디자인을 적용해 목 라인 늘어짐을 방지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더했다. 뒷면 자수 디테일은 브랜드 특유의 정제된 감성을 보여주며, 여유 있는 세미 루즈 핏으로 일상 코디에 적합하다. ‘에센셜 스웻 후드 집업’은 일교차가 큰 봄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우터다. 실용적인 후드와 투웨이 집업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세미 크롭 길이로 단정하면서도 경쾌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나우(nau) 에센셜 스웻 후드 집업 및 에센셜 스웻 팬츠 화보 이미지

상의와 코디하기 좋은 ‘에센셜 스웻 팬츠’는 세미 루즈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밑단에 내장된 스트링으로 자유로운 핏 조절이 가능하며, 옆선 주머니로 실용성과 깔끔한 라인을 동시에 잡았다. 나우 관계자가 브랜드 감도와 가치를 중시하는 29CM를 통해 에센셜 라인을 선보여 기쁘다며, 이번 라인이 일상 속 지속가능한 데일리웨어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26년 봄 시즌 ‘에센셜 라인’은 29CM 단독 선공개를 시작으로 나우 공식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한편 나우는 지속가능한 패션 철학 아래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브랜드 경험을 일상에서 만날 수 있도록 제주 야크마을과 블랙야크 양재 사옥에서 ‘나우 카페’를 운영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