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월 27, 2026
HomeDaily NewsBeauty러쉬코리아, 성수동 거리서 뮤지컬 공연…‘팝업씨어터 시즌3’ 개막

러쉬코리아, 성수동 거리서 뮤지컬 공연…‘팝업씨어터 시즌3’ 개막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실험적인 공연 프로젝트 ‘러쉬 성수 팝업씨어터’ 시즌3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3 ‘비 마이 커튼콜(Be My Curtain Call)’은 1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매주 화요일 러쉬 성수점과 인근 거리에서 펼쳐진다.

러쉬 성수 팝업씨어터는 별도의 예약이나 초대장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열린 공연이다. 고객 일상으로 직접 찾아가 브랜드 경험을 전하는 ‘브랜드 프렌드십’ 전략을 바탕으로 기획했다.

지난해 9월 무명 배우의 성장을 다룬 시즌1과 드랙퀸 퍼포먼스를 선보인 시즌2를 통해 성수동만의 독보적인 팝업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국내 최초 뮤지컬 펍 ‘커튼콜’과 협업한 이번 시즌3는 배우와 관객이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성수동 거리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공연 타이틀은 러쉬의 2026 발렌타인 에디션 ‘비 마이 발렌타인’ 리유저블 버블 바에서 영감을 얻었다. 고백의 메시지에 관객의 박수로 배우를 다시 부르는 ‘커튼콜’의 의미를 더해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순간을 선사한다. 러쉬코리아는 시즌3 개막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연 기간 중 러쉬 성수점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러쉬와 커튼콜이 준비한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러쉬코리아 관계자가 국내 최초 뮤지컬 펍 커튼콜과 함께하는 이번 공연을 통해 러쉬가 지향하는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가 관객에게 생생히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러쉬 성수 팝업씨어터 시즌3는 1월 27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3월 31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4시와 5시에 진행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