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솔루션 기반 D2C 미디어커머스 기업 어댑트(대표 박정하)가 전개하는 푸드올로지가 K-이너뷰티 브랜드 최초로 북미 틱톡샵 ‘슈퍼 브랜드 데이(SBD)’에 참여한다. 푸드올로지는 현지 시간 1월 23일부터 1월 2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를 송출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틱톡샵이 주최하는 SBD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캠페인이다. 특히 북미 지역 SBD는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 성과 등을 까다롭게 검증하기로 유명하다. 틱톡샵 측은 미국 시장 내 K-웰니스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열어갈 첫 주자로 푸드올로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푸드올로지는 최근 대표 상품인 ‘콜레올로지 컷팅 젤리’가 카일리 제너, 니코카드 아보카도 등 글로벌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의 선택을 받으며 인지도가 급상승했다. 카일리 제너의 틱톡 리뷰 영상은 공개 7일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으며 현재 1,200만 회를 달성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SBD 프로모션 기간에 푸드올로지는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을 통해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New Year Burn Week’을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은 ‘Burn the limits Boost Your Shine’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새해에는 푸드올로지와 함께 더 가볍고 자신 있게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글로벌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푸드올로지 관계자가 카일리 제너의 리뷰 영상 등을 통해 브랜드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K-이너뷰티 브랜드 최초로 달성한 이번 성과를 발판 삼아 K-이너뷰티가 세계 시장의 메인 스트림으로 자리 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푸드올로지는 몸속 밸런스를 회복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K-이너뷰티 대표 브랜드다. 젤리, 티, 샷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으로 균형 있는 루틴을 제안하며 미국, 일본,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