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MAGNUM)이 오감을 통해 매그넘을 체험할 수 있는 pleasure 플레이스 ‘파이브센스 뮤지엄(FIVE SENSES MUSEUM)’을 5월 1일부터 25일까지 서울 한남동 스튜디오 콘크리트에 오픈한다..
‘파이브센스 뮤지엄’은 ‘Guilty Pleasure’를 슬로건으로 ‘남들의 시선에서 벗어나 나만을 위한 순간을 즐겨보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기획되었다.
전시는 후각, 청각, 촉각, 시각, 미각 다섯 가지 감각으로 매그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뮤지엄 입장과 동시에 퍼지는 달콤한 초콜릿 향이 후각을 자극하고, 매그넘의 트레이드 마크인 크래킹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ASMR존을 마련해 청각적 재미도 살렸다.
또한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금빛으로 채워진 계단과 통로 지나며 손끝으로 매그넘을 느낄 수 있고, 골드 컬러와 미러로 이루어진 환상적인 공간으로 시각을 사로잡는다. 물론, 매그넘을 직접 맛보는 체험도 가능하다. 이번 ‘파이브센스 뮤지엄’은 누구나 방문 가능한 전시로서, 소중한 사람과 달달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한편, 매그넘은 유럽 아이스크림 시장 판매 1위를 기록한 유니레버 아이스크림 군 메가 브랜드로 특히 전 세계 2030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10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