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9월 17, 2025
HomeDaily NewsBeauty지엔코, '에타페' 에센셜 선스크린 2종 출시

지엔코, ‘에타페’ 에센셜 선스크린 2종 출시

지엔코(대표 김석주)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에타페가 에센셜 선스크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에타페는 2020년 6월, 프리미엄 니치 향수라인을 시작으로, 향수, 디퓨저, 핸드크림, 바디케어라인, 아로마 인센스라인 까지 다양한 향기 제품을 선보였다.

그리고 지난해 12월, 원마일웨어 스타일의 애슬레저웨어와 립밥 2종을 출시하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확장을 시작했다. 이번 선스크린 출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코스메틱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위해 에센셜 선스크린과 톤업 선스크린을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에타페 에센셜 선스크린’은 자외선 차단 성분을 수분으로 감싸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고, 유기자차 포뮬러로 얼굴과 바디에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에센셜 톤업 선스크린’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톤업에 도움을 주는 선스크린으로, 에센셜 선스크린과 동일하게 매일 사용하기에 적합한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이 톤업 선스크린의 가장 큰 특징은 라이트 블루 벨벳 텍스처이다. 이 독특한 블루 톤의 텍스처가 모든 피부 톤을 보완하여 맑고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제공해 주는 효과를 나타내 준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세럼처럼 부드럽게 발리며 빠르게 피부에 스며드는 워터리 매트 텍스처로 산뜻한 사용감을 가지고있고,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아 남녀 모두에게 필수적인 에센셜 아이템으로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에센셜 선스크린 2종은 에타페가 가지고 있는 내추럴하고 편안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담아 해양 생태계를 고려해 유해 성분을 배제한 리프 세이프 선스크린이다. 환경을 한번 더 생각해 피부 보호뿐만 아니라 바다도 지킬 수 있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에타페 관계자는 “에타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고 있으며, 이번 에센셜 선스크린은 우리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중요한 아이템이다” 라고 밝혔다.

더불어 “특히 지난 시즌에 출시된 애슬레저웨어와 데일리 립밤의 컨셉이었던 ‘에센셜 아이템’ 이라는 키워드를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며, ‘에센셜 선스크린’ 출시를 통해 더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이고 브랜드 가치를 확장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에 필요한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에센셜 아이템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에타페 에센셜 선스크린’ 출시와 함께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런칭 할인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스크린 뿐만 아니라, SPF 15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에타페 데일리 립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에타페 데일리 립밤은 강한 자외선에 자주 노출되는 입술을 보호하며, 에센셜 선스크린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와 입술 모두를 자외선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저속노화’ 트렌드를 반영해, 에타페는 피부 노화 속도를 늦추고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선스크린과 립밤을 동시에 활용하여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의 장기적인 건강을 지키는 새로운 뷰티 루틴을 제안한다.

에타페 에센셜 선스크린은 지엔코스타일 및 에타페 공식 홈페이지(etape.kr)와 ‘W컨셉’, ‘무신사’ 및 써스데이 아일랜드 파르나스몰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