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알래스카(ALASKA)가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을 제작 지원한다.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은 ‘내 집 갖고 떠나는 여행’이라는 독창적인 콘셉트로 사랑받아온 프로그램으로, 이번 북해도 편은 국내를 벗어나 해외로 무대를 넓히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방송에서 출연진들은 알래스카의 2025 FW 컬렉션을 착용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배우 성동일과 김희원은 우븐 스트레치 셋업과 티셔츠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알래스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우븐 스트레치 셋업은 방풍성과 내구성, 생활방수 기능을 갖춰 일상과 야외 어디서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새롭게 합류한 배우 장나라는 알래스카 멜빵 원피스, 우븐 셋업, 후드티, 스트레치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해 밝고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다. 장나라가 착용한 멜빵 원피스는 여유로운 핏과 뒤쪽 트임 디테일로 활동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살린 인기 아이템이다.
알래스카 관계자는 “알래스카는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즐기는 특별한 모험과 시간을 완성하는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로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의 콘셉트와 잘 맞아 제작 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이번 북해도 편을 통해 브랜드 감성을 전달하고 일상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 북해도 편’에서 출연진이 착용한 알래스카 25FW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굿웨어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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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또 뭐냐, 신세계 강남점 식품관이 5만 평짜리라니, 뭐, 아이스크림 한 통 사서 들고 걷기가 어려울 거다. 뷰티 업계 컬래버레이션은 뭔가 이상하네, 브랜드 성장은 차별성? 지속성? 뭐, 그게 중요하지만, 내가 차별적이고 지속적으로 꾸미는 건 아니고, 그냥 가끔 화장실에 갈 때 피부 타입 물어보는 정도다. 알래스카가 tvN 프로그램 제작 지원하는 거, 뭐,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니까 당연하겠지. 다만, 방풍성이랑 생활방수 기능은 여기서는 덜 중요할 거 같은데, 그냥 가볍게 쓰고 싶다.vòng quay
이 새로운 식품관 둘러보니 정말 대단해요! 5만 평짜리라니, 아이스크림 사서 들고 걷기가 힘들겠다니까요. 뷰티 업계 컬래버레이션은 좀 이상하긴 한데, 브랜드 성장은 차별성과 지속성이 중요하긴 하지만, 저는 그냥 가끔 화장실에 갈 때 피부 타입 물어보면서 꾸미는 편이에요. 그래도 자연스러운 스타일이지, 뭐! 아무튼, 새로운 트렌드들이 많은데, 흥미롭게 지켜볼게요.vòng quay ngẫu nhiên
와, 신세계 강남점 식품관 5만평짜리라니 정말 하우스 노웨어 서울 같은 규모다! 아이스크림 하나 사서 들고 걷기 힘들겠다. 브랜드 성장秘诀은 차별성, 일관성, 지속성이 맞는데, 사람들은 오히려 가끔 피부 타입 물어보는 정도의 꾸미기로 만족할까? 알래스카가 바다 건너 바퀴 달린 집 제작 지원하니,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감성 잘 전달하겠지. 다만, 방풍성은 제외하고 가볍게 쓰고 싶다는 생각은 흔하겠네. 퓨처 리테일 시대에 이런 규모와 콘셉트, 라이프스타일이 만나니 흥미롭지만, 현실은 또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