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유망 스타트업 성장 프로그램인 G&G School 6기(회장 박진우)가 2025년 연말을 맞아 송년 행사를 개최하고, 사회복지시설 4곳에 현금 및 물품을 기부하는 뜻깊은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는 미혼모 보호시설인 홀트아동복지회 광주클로버,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 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활동은 단순한 일회성 기부를 넘어, 스타트업이 사회적 책임을 함께 실천한다는 결의를 담고 있어 더욱 의미를 더했으며, 지속적인 사회봉사를 약속하는 시간이 됐다.
G&G School은 지누스 창업자인 이윤재 이사장이 설립한 창업가 성장 지원 프로그램으로, 유망 스타트업 45개사를 4개월과정으로 매년 2회 선정하여 교육비와 운영비 전액을 지원하여 성장(Growth)시키고 글로벌(Global) 기업으로 도약시키는데 일조하고 있다.
교장은 옥션 창업자 이금룡 도전과나눔 이사장이 맡아 기업가 정신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고 있다. 특히 ‘Pay it Forward(선한 영향력의 확산)’ 철학을 바탕으로, 졸업 기업들이 사회에 긍정적인 가치를 환원하는 문화를 꾸준히 실천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G&G School 김기태 팀장은“스타트업의 성장은 단순한 기업의 성과를 넘어 사회적 책임과 함께 갈 때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G&G School은 기업의 성장과 사회적 가치 창출이 함께 이루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는데 초석이 되겠다고”고 밝혔다.
이번 기부에는 G&G School 6기 소속 25개 기업이 뜻을 모아 참여했으며, 참여 기업은 다음과 같다.
*G&G School 6기 기부 참여 기업 명단
전방글로벌㈜(대표 박진우)
알고케어㈜(대표 정지원)
㈜제제미미(대표 박미영)
㈜라잇루트(대표 신민정)
㈜바움디자인시스템즈(대표 백승훈)
㈜에이치디메디(대표 이정의)
㈜위레이저(대표 김현종)
윤회㈜(대표 노힘찬)
㈜씨지인사이드(대표 박선춘)
㈜노보(대표 김창범)
㈜스토익엔터테인먼트(대표 김홍석)
㈜아이니네트웍스(대표 박종한)
클리㈜(대표 박찬호)
㈜헤세드릿지(대표 신재욱)
㈜스팩스페이스(대표 염민호)
알지노믹스㈜(대표 이성욱)
㈜스킨그랩(대표 이수건)
㈜타이로스코프(대표 박재민)
㈜에스앤이컴퍼니(대표 장세훈)
㈜디버(대표 장승래)
㈜칸그림(대표 이민호)
㈜클레로보틱스(대표 이진한)
㈜워터아이즈(대표 정연욱)
㈜코르카(대표 정영현)
소프트랜더스㈜(대표 한만주)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