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8, 2026
HomeDaily NewsChannel2026년 붉은 말띠해, 신세계면세점 한정판 신상 출시

2026년 붉은 말띠해, 신세계면세점 한정판 신상 출시

주류·향수·패션 카테고리별 시즌 에디션 쇼핑 혜택 강화

신세계면세점이 2026년 붉은 말띠해를 기념하여 한정판 에디션 출시와 함께 시즌 소비 수요를 겨냥한 ‘말이 되는 혜택’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행사는 새해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담은 상품 큐레이션과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는 데 주력했다.

레미 마틴의 ‘루이13세’ 말띠해 한정 에디션

온라인몰에서는 ‘신세계 Pick’ 기획전을 통해 2026년 주목해야 할 라이징 아이템과 면세점 단독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공항점을 이용하는 출국객들을 위해 인천공항 1, 2터미널 매장을 말 모티프의 조형물로 연출하여 시각적 즐거움과 브랜드 경험을 동시에 제공한다.

펜할리곤스 ‘포트레이트 포튜이터스 핀리’ 말띠해 한정 에디션

주류 카테고리에서는 소장 가치를 높인 프리미엄 라인업이 돋보인다. 조니워커는 디자이너 로버트 운과 협업한 ‘블루라벨 Year of the Horse 에디션’을 선보였으며, 헤네시는 레드 컬러 포인트의 ‘VSOP·XO 2026 에디션’을 통해 선물 수요를 공략한다. 레미 마틴 역시 루이 13세부터 XO까지 화려한 패키지의 한정판을 출시해 내외국인 관광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말띠해 상징성을 담은 독점 신상품과 테마 프로모션으로 연초 면세 쇼핑의 재미를 극대화하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말띠해 에디션

향수와 뷰티 부문의 단독 상품도 눈길을 끈다. 펜할리곤스는 말 모티프 보틀에 가죽향을 담은 ‘포트레이트 포튜이터스 핀리’를 단독으로 공개했으며, 에이지투웨니스(AGE20’S)는 홍마 에디션 팩트를 출시했다. 패션 잡화 부문에서는 로베르타 피에리의 ‘머스탱 컬렉션’과 향후 출시될 말 형태 가죽 참(Charm) 등 테마를 반영한 라인업을 강화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말띠해를 맞아 고객들이 새해의 긍정적인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문화적 상징과 쇼핑을 결합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특색을 살린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