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Cream White)’를 22일 국내 단독으로 출시한다.
아디다스 스페지알은 1979년 실내 스포츠 슈즈로 시작해 스트리트부터 캐주얼 장르까지 폭넓게 사랑받아온 클래식 모델이다. 국내에서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폴더는 입점 브랜드들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비주얼 콘텐츠 제작과 별주 모델 기획을 통해 젊은 감성을 전하는 패션 플랫폼이다. 이번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 단독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 감각적인 화보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부드러운 크림 톤 갑피(어퍼)에 검정 러버 밑창(아웃솔)이 적용돼, 미니멀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무드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폴더 홍대 하이라이트점에서는 8월 15일부터 일주일 간 해당 스니커즈 팝업 전시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고객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폴더는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와 협업해 시장에 없는 트렌디한 신발을 지속 선보이는 국내 대표 편집숍”이라고 말하며, “폴더가 콘텐츠 제작에 직접 참여한 이번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를 통해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 스페지알 ‘크림 화이트’는 온라인 폴더스타일닷컴 및 전국 폴더 오프라인 매장에서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