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21, 2025
HomeDaily NewsBeauty페이스인네이처, ‘비건 바디워시’ 라인 확장 통해 올리브영 단독 선런칭

페이스인네이처, ‘비건 바디워시’ 라인 확장 통해 올리브영 단독 선런칭

49년 전통 영국 클린 뷰티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페이스인네이처’가 ‘비건 바디워시’의 새로운 라인업 3종을 공개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2월 ‘비건 바디워시’가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페이스인네이처만의 클린 뷰티를 선보인 바 이번에 라인업을 확장하면서 바디워시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여린 장미의 꽃잎처럼 차분하고 부드러운 향의 ‘와일드 로즈’와 맑고 깨끗한 알로에에 청량함을 더한 ‘알로에 베라’, 빨갛게 익은 드래곤후르츠의 신선함과 활기를 더해주는 ‘드래곤후르츠’ 바디워시 400ml 3종이다. 페이스인네이처 비건 바디워시는 기존에 출시된 ‘레몬&티트리’, ‘자몽&오렌지’, ‘라벤더&제라늄’ 바디워시 400ml 3종을 포함해 총 6가지로 구성된다.

모든 제조 공정이 영국에서 이루어지는 페이스인네이처는 자연에서 나는 재료로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지구와 사람들을 아름답게 하겠다는 브랜드 지향성을 담고 있다.

99% 자연 유래 성분과 100% 자연 유래 향,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로 만들어진 페이스인네이처는
인위적인 향이 아닌 은은한 과일, 꽃 향이 특징이다.

합성 향료, 메칠이소치아졸리논,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등 피부 걱정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페이스인네이처는 제품 안전을 위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BRCGS (브랜드 평판 준수 글로벌 표준)’에서 최고 등급인 AA를 획득하여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제품 용기는 100% 재활용된 플라스틱으로 생산되며, 제품의 포뮬러는 생분해성으로 자연에서 분해되어 환경을 생각하며 비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속에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제품 용기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5% 저감하여, 재사용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줄이기에도 동참하고 있다.

페이스인네이처 관계자는 “49년 전통 영국 친환경 클린 뷰티를 담은 신규 비건 바디워시를 올리브영 중심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페이스인네이처만의 자연의 향으로 하루를 힐링하는 기분 좋은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페이스인네이처 신규 비건 바디워시 3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6월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