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미분류 日 한큐 우메다 본점, ‘패션’ 조닝 혁신…‘BEYOND WORLD’ 오픈

日 한큐 우메다 본점, ‘패션’ 조닝 혁신…‘BEYOND WORLD’ 오픈

0
日 한큐 우메다 본점, ‘패션’ 조닝 혁신…‘BEYOND WORLD’ 오픈
이미지 제공: BETWINSPACE

일본의 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이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신규 공간 ‘비욘드 월드(BEYOND WORLD)’를 오는 4월 26일에 오픈한다.

‘BEYOND WORLD’는 성별이나 장르의 경계를 넘는 감각적인 브랜드를 집결시켜, 아시아 전역의 젊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한큐 본점이 야심차게 준비한 특별한 공간이다.‘BEYOND WORLD’ 존은 한큐 우메다 본점 3층 패션 공간을 혁신하기 위해 진행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성별, 카테고리를 넘나드는 브랜드와 아이템을 제시하는 데 목적을 두고 몰입형 매장 환경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공간은 일본의 스트리트 브랜드부터 크리에이터 브랜드,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총 17개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구성했다.

또, 최신 콘텐츠를 선보이는 이벤트 존을 별도로 준비했다. 공간 디자인은 ‘white-free space’라는 개념을 도입해 독특하고 희소성 있는 디자인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고객이 매장 환경에 몰입해 최고의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안됐다. 더불어 오픈을 기념해 각 브랜드마다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BEYOND WORLD’ 존에 입점이 결정된 브랜드로는 NUBIAN(누비안), AHRES(아레스), DIESEL(디젤) TOGA(토가), AMBUSH(앰부시), MARC JACOBS(마크 제이콥스), VIVIENNE WESTWOOD(비비안 웨스트우드) 등이 있다. 나이스웨더(NICE WEATHER), 아더에러(ADERERROR), 오소이(OSOI) 등 다수의 한국 브랜드들도 입점이 결정됐다.특히 나이스웨더(NICE WEATHER)는 이곳 한큐 우메다 본점 BEYOND WORLD 존에 오픈하는 매장이 일본의 첫 매장이 된다. 나이스웨더는 2020년 서울에서 탄생한 차세대 편의점을 콘셉트로 한 라이프스타일 셀렉트 숍이다. 남성복·여성복, 패션 잡화,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 오리지널 아이템은 물론, 한정판 컬레버레이션 상품도 판매한다.

나이스웨더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부산의 셀렉트 숍 겸 문화 브랜드 ‘발란사’, 그리고 서울의 인기 뮤직 바 ‘콤팩 레코드’와 컬래버레이션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NICE WEATHER’ 한정 노벨티도 준비했다.

한국 가방 브랜드 오소이(OSOI)의 경우 ‘BEYOND WORLD’ 오픈날인 4월 26일부터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단 팝업 기간 종료일이 정해지진 않아 당분간 운영이 계속된다. 오소이 팝업스토어에서는 특수 나일론을 사용한 일본 익스클루시브 가방 제품을 정식 출시 이전 선판매 형태로 선보일 예정이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댓글 검토가 활성화되었습니다. 댓글이 표시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